안산시, 아이아㈜·서진산업㈜ 안산공장으로부터 후원금 기탁 받아

뉴스

안산시, 아이아㈜·서진산업㈜ 안산공장으로부터 후원금 기탁 받아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임직원 십시일반 300만원 마련

안산시(시장 윤화섭)26일 아이아와 서진산업안산공장으로부터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 받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을 돕는데 사용하기로 했다.

 

아이아와 서진산업안산공장은 1988·1989년 각각 설립돼 모두 자동차부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직원들의 이웃사랑을 위한 마음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됐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김창환 아이아총무·고무본부장과 강병혁 서진산업안산공장 공장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가적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나눔 실천과 시 대응에 대한 논의를 나눴다.

 

아이아와 서진산업안산공장 임직원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와 더운 날씨에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온정을 베풀어 주신 아이아와 서진산업안산공장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배려와 관심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되고 있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배분될 예정이다.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