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무안사랑상품권 가맹점 집중 모집

뉴스

무안군, 무안사랑상품권 가맹점 집중 모집

- 가맹점 연중 수시 모집...구매 한도액 100만원으로 상향 -

무안군(군수 김산)은 지난 15일 모바일 무안사랑상품권 구매한도 상향 조치 이후 상품권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무안사랑상품권 가맹점을 집중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맹점 신청 대상 업종은 관내 도·소매업, 음식점업, 숙박업 등 모든 업종이다. 다만,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 사행성 오락업 등 일부 업종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상품권 수취와 환전을 위해서는 관련 법률에 따라 반드시 가맹점 등록을 해야 하며, 신청을 원하는 경우 군청 지역경제과 또는 가까운 읍·면사무소에 방문하면 된다.

 

필요서류는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통장, 신분증이며 신청서는 군청과 각 읍면사무소에 비치되어 있다.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청 지역경제과 또는 각 읍면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업주들께서는 무안사랑상품권 가맹점 모집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무안사랑상품권의 할인율은 10%이며, 모바일 앱(지역상품권 착) 또는 관내 상품권 판매 대행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한도액은 지류와 모바일 상품권을 합산해 월 최대 100만원이며, 지류 상품권은 월 50만원, 모바일(QR, 카드) 상품권은 월 100만원까지 구입할 수 있다.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