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 생활!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 이벤트 가득

뉴스

슬기로운 집콕 생활!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 이벤트 가득

◆ 집콕놀이! 왕인키트 후기 이벤트, 왕인문화축제 추억 소환 이벤트 ◆ 왕인송 댄스 챌린지, 기찬 영암 푸드 챌린지, 축제 인증샷 이벤트 ◆ 도전! 온라인 퀴즈열전 등 축제를 즐기면 선물도

영암군(전동평 군수)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의 하나인 영암왕인문화축제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지속 가능한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축제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에 참여하는 방문객을 위해 영암군 향토축제추진위원회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 중 총 400여명을 선발하여 소정의 상품을 지급해 온라인 축제의 관심과 참여율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먼저집콕놀이! 왕인키트 후기 이벤트는 왕인키트로 집콕 놀이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영암군 #영암왕인문화축제 #집콕놀이 #왕인키트)와 함께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인증샷 이벤트는 온라인 축제 프로그램 참여 인증샷 이벤트로 축제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영암군 #영암왕인문화축제 #축제인증샷공모전)하여 업로드하면 되고

 

왕인문화축제 추억 소환 이벤트참여 방법은 역대 왕인문화축제 사진, 영상, 포스터 등 자료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영암군 #영암왕인문화축제 #추억소환공모전)하여 전송하면 된다.

 

또한왕인송 댄스 챌린지는 한···4개 국어로 제작된 왕인송 댄스 영상을 보고 따라 하는 경연대회로, 영상을 촬영하여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영암군 #영암왕인문화축제 #집콕챌린지 #왕인송댄스챌린지)하여 올리면 된다.

 

이외에도기찬영암 푸드 챌린지는 영암의 농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요리 경연대회로 자취요리, 캠핑요리 중 자신있는 요리를 만드는 영상을 촬영 후 해시태그(#영암군 #영암왕인문화축제 #집콕챌린지 #기찬영암푸드챌린지)하여 업로드하면 된다.

 

그리고도전! 온라인 퀴즈열전은 축제가 개최되는 16일간 매일 오전 9시에 축제 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 방문객을 위한 퀴즈 이벤트로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기타 참여방법, 참여기간, 상품지급 내역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에 방문하여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는 다음달 1일부터왕인의 빛, 미래를 밝히다라는 주제로 2개 부문, 17종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축제 홈페이지(www.왕인문화축제.com)와 유튜브(영암왕인 TV)를 개설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올해 개최되는 영암왕인문화축제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온라인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겨주시기를 당부하면서한류의 원조인 왕인 박사의 위업을 계승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 고 밝혔다.

 

 

홈페이지 (www.왕인문화축제.com) 오픈 사행시 이벤트 당선작

인문화축제에 우리 모두 함께 참여해요

생에 있어 기억에 남는 축제가 될꺼예요

수도 치고 응원도 하면서 온라인으로 즐겨요

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집콕놀이도 할 수 있어요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